본문 바로가기
Hot issues

축하해 주세요~ 애드센스 광고 승인 받았습니다. (Feat. 승인방법)

by Elsdaddy 2021. 6. 3.

축하해 주세요~ 애드센스 광고 승인받았습니다. (Feat. 승인조건)

제가 지난 5월 29일날 애드센스 광고 거절당했다고 글 올린 후로 많은 분들이 위로와 격려에 말씀을 해주셨는데 감사하게도 오늘 방금 전에 애드센스 광고 승인받았습니다. 감사합니다.



https://elsdaddy-english.tistory.com/entry/애드센스-이용-신청거부

 

애드센스 이용 신청거부

5월 3일 TISTORY 시작 5월 10일 애드센스 이용 신청 5월 29일 애드센스 이용 신청 거절 5월 29일 애드센스 이용 재 신청 저는 다른 분들이 이야기하는 애드센스 승인 조건 1) 1000자 이상의 글 2) 지속성 3

elsdaddy-english.tistory.com


5월 3일 TISTORY 시작
5월 10일 애드센스 이용 신청
5월 29일 애드센스 이용 신청 거절
5월 29일 애드센스 이용 재 신청
6월 03일 애드센스 이용 승인

<애드센스 광고 승인 이미지>

 


그럼 지금부터 제가 어떻게 승인을 받게 되었는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^^

첫 번째, 저는 5월 3일 TISTORY를 시작해서 꾸준히 1일 1포 스팅을 고수 해왔습니다. 물론 빠진 날도 있긴 하지만 그럴 때는 다음날 2포 스팅을 하기도 했고요.

두 번째, 저는 영어 표현을 포스팅하는 블로그입니다. 그래서 많은 분들이 찾는 그런 흥미로운 내용은 아니지만 그래도 영어를 공부하려고 하신 분들한테는 도움이 될 것 같아 정성스럽게 글을 1000자 이상 써왔습니다. 혹자는 콘텐츠 질이 상대적으로 낮다느니 여러 말이 많았지만 저는 제 소신대로 꾸준히 정성스럽게 글을 써왔습니다.

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게 제일 중요한 것 같은데요.
저는 5월 29일에 거절당하고 다른 것 따로 손본 것 없이 바로 재 신청했습니다.
어차피 AI가 승인하는 것입니다. 좋은 글에 꾸준함만 있으면 승인은 바로 나는 것 같습니다.

여러분도 열심히 포스팅해서 꼭 애드센스 광고 승인받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^^

-->

댓글